티스토리 뷰
목차
MBC 나혼자산다에선 팜유 왕자 이장우가 출연했습니다. 이장우는 요가학원에서 고난도의 재주넘기에 도전하는 모습과 함께 과부하 속에 지친 심신을 다스리기 위해 칼 장인으로 변신한 새로운 취미, 그리고 요가 수행 후 남한산성 백숙 맛집에서 백숙으로 보양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렇게 맛있게 먹었던 남한산성 백숙 맛집 위치와 정보를 소개합니다.
1. 나혼자산다 이장우 방송 장면
이장우는 아침부터 칼을 갈며 심신의 안정을 찾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칼 가는 소리가 물 흐르는 소리처럼 숲 속에 온듯한 편안함을 선사해서 새로운 취미가 되었다고 해요.
나혼자산다 이장우는 다양한 용도의 칼은 물론 4종의 숫돌까지 완비해서 칼 장인의 포스를 뽐내며 흥미로운 장면을 연출해요. 거친 질감부터 물은 질감까지 속도를 바꿔가며 칼갈이에 집중하는 이장우의 모습도 새로웠어요.
그렇게 잘 갈린 이장우의 새로운 취미인 칼갈이로 멜론과 복숭아 키위를 썰어 선홍빛 꾸리살 육회를 만들어내는데요. 잘 갈린 칼로 재료를 썰어서 먹으면 요리가 훨씬 더 맛있어진다는 그의 말과 과일 품은 꾸리딸 육회를 완성하고 행복해 하기도 하죠.
나혼자산다 이장우는 과일 품은 꾸리쌀 육회를 맛보기 전에 15년 전부터 보관해 온 다도 세트로 차 한 잔의 여유까지 즐겨요. 혈액순환이 좋아 아침마다 차를 마시고 있다고도 합니다.
먼저 차 한잔으로 깨끗하게 마음을 챙긴 뒤 과일품은 꾸리살 육회로 배고픔을 달래죠. 또 육회를 먹는데 프랑스에 있어요라며 팜유왕자 다운 맛표현도 재밌습니다.
뒤이어 고난도 제주 넘기에 도전하며 곰장우로 변신하는 나혼자산다 이장우는 요가 학원에서 요가 수업을 받는 장면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혈액순환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요가학원에 등록했다고 하는데요. 이를 악물고 자신과의 전쟁을 펼치며 땀샘을 개방한 이장우의 노력이 웃음을 유발합니다.
요가 선생님의 도움으로 정수리를 바닥에 고정하고 두 다리를 위로 뻗으며 머리서기에 도전하는 장면도 웃음을 자아내요.
그렇게 요가로 땀 흘린 이장우는 어릴 때 자주 갔다는 남한산성 백숙 맛집에 방문하는데요. 함박 웃음을 지으면 메뉴판을 정독하고 사장님께 식재료와 요리법에 대한 궁금증까지 쏟아내는 팜유왕자 이장우의 모습 너무 재미있습니다. 이렇게 나혼자산다 이장우가 다녀간 백숙 맛집은 바로..!!
2. 나혼자산다 이장우 남한산성 백숙 맛집
🔻이장우 남한산성 백숙 맛집 바로보기🔻
▪️ 상호명 : 산성민속집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76
☎️ 전화번호 : 031-743-6585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이렇게 이장우가 요리법까지 물어가며 맛있게 먹은 남한산성 백숙 맛집! 계곡 뷰의 내부도 멋져 꼭 들러 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나혼자산다 이장우 남한산성 백숙 맛집 위치와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