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번 주 나혼자산다에선 전현무가 핫플 중에 핫플인 서순라길 맛집에서 타코 먹는 모습이 나옵니다. 워낙 핫한 곳이라 웨이팅 필수에 재료가 조기 소진되기도 하는 곳인데요. 종로3가역에서 가깝고 종묘 근처에 있는 서순라길 맛집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 위치와 메뉴소개까지 알려드릴게요!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

     
     

     

    1.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 위치 및 정보

     

     
     
    🔷상호명 :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주소 :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89-7 1층 
    ☎️ 전화번호 : 0507-1367-4747
    ⏰️영업시간: 매일 16:00 ~ 23:40 (금토일 13:00 오픈)
    ✔️예약 없음 / 전체 노키즈존
     
     
    서순라길도 핫한데 이 타코 집은 그중에서도 젤 핫하죠! 유명인들도 많이 왔다 가고, 가끔 셀럽들을 만나기도 한다는 곳이라고 해요. 위치는 종로3가역 7번 출구에서 가까우며 종묘 옆 돌담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체 노키즈존인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은 더운 계절이라 바깥에 앉으시는 분들이 더 많아요. 캐치테이블로 미리 웨이팅 후, 기다려야 해요.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는 만큼 주말은 더 웨이팅이 길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진 오후 4시부터 밤 11시 40분까지고, 금 토 일은 오후 1시부터 11시 40분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밤 10시예요. 야외에서 먹는 모습을 보니 마치 외국 감성의 힙한 모습입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 비틀비틀,비틀스타코의 내부로 들어가면 세계 각국의 과자와 와인 맥주 등을 팔고 있어요. 이곳에서 과자나 주류를 결제하고 하면 티코와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와인을 사시면 시원한 물을 담은 투명 백에 넣어주고 뚜껑을 열어주기도 합니다. 다양한 외국 과자가 있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과자들은 야외 테라스에 앉아 와인, 맥주와 함께 안주로 먹기도 좋습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은 기존의 타코 집과는 다른 색다른 점이 더 인기를 끄는 것 같아요.
     

     
    과자와 와인, 맥주를 파는 곳을 지나면 타코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서순라길 맛집의 메뉴 중엔 특별하게 생선이 들어간 타코도 있어요.
     
     

    2. 나혼자산다 전현무타코 맛집 메뉴

     

     
     

     
    서순라길 맛집의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는데요. 네이버 플레이스 홈에 있는 메뉴판을 가지고 왔습니다. 돼지고기로 요리한 타코, 소고기로 요리한 타코, 생선이 들어간 타코가 종류별로 있었고 돼지고기와 쌀로 조리된 보울, 수프로 조리한 누들 그리고 칠리소스와 함께인 감자튀김, 나초, 셰이크와 피나콜라다 등의 주류 메뉴들이 있었어요.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은 어떤 재료가 들어가든 다 맛있습니다. 특히 생선이 들어간 타코가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감자튀김이 아주 인기 있는데요. 특히 칠리소스가 들어간 감자튀김은 조기 소진되는 경우도 많다고 하니 미리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소스가 잔뜩 올라간 타코는 보기에도 굉장히 먹음직스럽습니다. 특별하게 위에 고수가 올라가 있는데요. 고수를 싫어하신다면 미리 빼달라고 말씀하셔야 될 것 같아요.
     

     
    서순라길 맛집의 보울도 맛있어 보입니다. 한 끼로 든든할 것 같은 푸짐한 양과 돼지고기와 쌀이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역시 매콤함이 가미된 멕시칸 요리다 보니 서울에선 핫할 수밖에 없는 서순라길 맛집이에요.
     

     

    3. 나혼자산다 전현무 타코 맛집 후기 및 총평

     
    종로3가역 7번 출구, 종묘 옆 서순라길 맛집 비틀비틀,비틀스타코! 워낙 핫한 곳이다 보니 웨이팅은 필수였고, 캐치테이블로 미리 웨이팅을 걸어놓으셔야 해요. 더운 날씨지만 야외 테이블도 손님들이 가득했고, 와인과 맥주 종류가 많아 취향껏 먹을 수 있습니다. 전체 노키즈존이고 음식 먹을 때 조금 지저분해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감자튀김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미리 주문하시는 것도 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