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MBC 나혼자산다에서 코쿤은 여행중 마셨던 커피를 한번더 마시기 위해 제주도에 3주 만에 다시 내려가는 에피소드가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 글에선오렌지와 생크림, 에스프레소의 만남이 환상인 시그니처 커피가 있는 제주도 한경면 카페 '카페데스틸'을 소개합니다.
1. 코쿤 제주도 카페 '카페데스틸' 방송장면
나혼자산다 코쿤 제주도 카페에서 코쿤은 여행 중 마셨던 커피맛이 생각나 3주 만에 다시 제주도로 향했는데요. 그렇게 도착한 카페에선 사장님이 반갑게 코쿤을 반겨줬어요.
평소 커피 애호가이기도 한 코쿤은 입가에 크림을 묻혀가며 아주 맛있게 카페데스틸의 시그니처 커피를 마시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흥미로웠는데요.
나혼자산다 코쿤 제주도 카페 '카페데스틸'에서 코쿤이 마신 커피는 바로 오란프레소라는 커피였는데요. 방송에 나온 생크림, 에스프레소 2샷, 오렌지 처음 포함한 무려 5가지의 재료로 만든 시그니처 커피라고 하는데, 코쿤이 3주 만에 다시 저 커피맛을 보기 위해 내려갔다고 하니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2. 코쿤 제주도 카페 '카페데스틸' 위치 및 정보
상세 위치 보기⬇️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한경해안로 110 카페데스틸
☎️ 전화번호 : 0507-1365-740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연중무휴
🚗주차 : 전용주차장 있음
제주도 한경면에 위치한 나혼자산다 코쿤 제주도 카페는 그림 같은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 단독 건물을 쓰고 있어 넓고, 길가에 주차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멀리 섬이 보이는 바다뷰도 멋져요.
카페데스틸은 건물 앞 잔디에 감성적으로 마련된 테이블과 좌석, 그리고 건물 루프탑도 멋집니다. 밤엔 조명이 들어와 더 아름다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주 한경면 카페입니다.
나혼자산다 코쿤 제주도 카페 '카페데스틸'의 내부도 멋있습니다. 통창으로 보이는 제주도 바다뷰와 층고도 높아 개방감이 확실한 곳이죠. 커다란 테이블은 여러 명이 앉기에 충분하고 코쿤이 방송에서 앉았던 안쪽 공간도 아늑해요.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한경면 카페이다 보니 해 질 무렵 감성 또한 아름답습니다.
3. 코쿤 제주도 카페 '카페데스틸' 메뉴
메뉴판 상세 보기⬇️
나혼자산다 코쿤 제주도 카페 '카페데스틸'의 메뉴를 보면, 코쿤이 맛있게 마셨던 시그니처 커피 오란프레소 외에도 와플 위에 롱블랙이 올라간 메뉴, 아포카도, 아인슈페너 등이 유명하고, 제주 말차라테나 6종의 잎차 등 특별해 보이는 것들이 있습니다. 데스틸에서 직접 굽는 빵과, 스트룹와플 등 디저트도 있으며 머그컵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었어요.
오렌지청, 에스프레소, 생크림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란프레소, 컵 주변을 돌아가며 생크림과 에스프레소를 함께 마신 뒤, 디저트로 오렌지를 마실 수 있는 음료인데요. 달콤한 산미가 있는 진한 커피맛으로 한입 마셔보면 오렌지 상큼함, 생크림의 달콤함, 에스프레소의 커피 향까지 동시에 느껴져 극강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카페데스틸의 시그니처커피입니다. 컵을 따로 판매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 정도로 깜찍한 컵도 예쁩니다.
네덜란드 국민간식 스트룹와플과 롱블랙(아메리카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 직접 구워낸 와플이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워낙 원두가 괜찮은 카페데스틸이라 커피맛도 좋아요.
나혼자산다 코쿤 제주도 카페의 시그니처 브래드로 카페 앞의 고래처럼 생긴 차귀도를 형상화했다고 해요. 최고급 재료와 다크초코를 넣은 브라우니로 특별한 모양만큼 맛도 스페셜하다고 합니다.
4. 코쿤 제주도 카페 '카페데스틸' 총평
코쿤이 커피를 마시기 위해 3주 만에 다시 내려간 이유가 설명되는 제주 한경면 카페였습니다. 푸르른 뷰에 멋진 루프탑과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시그니처 커피와 디저트 등이 모두 특별한 제주 한경면 카페였어요. 지금까지 나혼자산다 코쿤 제주도 카페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