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tvN 언니네산지직송에선 마지막 촬영지였던 강화도의 즐거운 나들이가 방송됐습니다.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덱스는 아침밥을 맛있게 먹고 강화도 교동에 위치한 대룡시장에 들르고 레트로 느낌의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옛날교복을 대여해 입고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는 언니네산지직송 사진관 위치 및 정보를 소개합니다.
언니네산지직송 식구들은 마지막 여행지인 강화도 교동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들은 회를 거듭 할수록 친해지고 케미도 돋보여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시청률도 점점 올라간다고 해요.
그렇게 그들은 인천 교동에 위치한 대룡시장에 방문했는데요. 레트로한 분위기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한 이 대룡시장만의 독특한 분위기가 재미있는 곳이죠. 그렇게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덱스가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한 곳은 바로 교동 스튜디오라는 사진관입니다.
▪️상호명 : 교동스튜디오
📍주소 : 인천 강화군 교동면 대룡안길 38
☎️ 전화번호: 032-934-0200
언니네산지직송 사진관은 교동스튜디오 인데요. 인천 강화도 교동에 위치하며 대룡시장 내에 있어요. 근처엔 경찰서와 학교 등 교동에서는 번화가에 위치합니다. 특별한 사진사가 사진을 찍어주거나 사진을 포토샵 해주는 멋진 사진관은 아니지만 옛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는 레트로한 감성이 재미있는 곳이에요.
언니네산지직송 사진관은 흑백의 사진도 멋지면서 힙할 뿐만 아니라 교복을 5,000원에 대여할 수도 있는데요. 그렇게 교복을 입고 사진을 찎으면 더 특별한 기분이 들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이들 관광차 들러 사진을 찍곤 하더라고요.
언니네산지직송 사진관에서 멤버들도 교복을 대여해 입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었는데요. 이렇게 추억의 사진관에서 추억의 사진을 레트로하게 찍을 수 있는 것도 아주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셀프로 사진찍으면 인화를 해주신다고 하며 따로 포토샵 같은 건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언니네산지직송 사진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대룡시장은 교통스튜디오 외에도 먹을거리 볼거리가 다양해 관광 삼아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 회가 되어버린 언니네산지직송! 그동안 재미있는 모습과 먹거리 등 볼거리가 다양해 본방사수 해왔던 예능프로인데 끝난다니 너무 아쉽습니다. 듣자 하니 시즌2로 돌아올 가능성이 크다던데, 손꼽아 기다려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언니네산지직송 사진관, 교동스튜디오였습니다. 리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