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금요일 저녁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선 MZ스타 윤가이가 출연했는데요. 망리단길 망원시장에서 단돈 4,000원에 콩나물비빔밥을 먹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오랜 맛집으로 망원시장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 착한가격업소인 망원시장 맛집의 위치와 정보를 소개할게요!
1. 나혼자산다 윤가이 방송출연 모습
윤가이 배우는 단돈 4,000원으로 콩나물비빔밥을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실제로 요즘 시세 대비 아주 저렴한 가격이 눈길을 끌었어요. 따뜻한 국물과 함께 푸짐하고 따뜻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이 착한 업소는 바로 망리단길 망원시장에 위치한 곳입니다.
2. 나혼자산다 망원동 콩나물비빔밥집 위치 및 정보
❤️가게명 : 고향집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전화번호 : 02-322-8762
🚇지하철 6호선 2번 출구 망원시장 내 위치
나혼자산다 윤가이 망원시장 콩나물비빔밥집은 마포구 망원시장 내에 위치한 오래된 맛집인데요. 칼국수와 만두, 수제비, 칼제비 등을 판매하고 있는 서민 식당이었습니다. 실제로 저렴한 금액 덕분에 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된 곳이기도 해요.
바깥에 앉을 수 있는 정겨운 분위기부터 내부도 정감 어린 느낌인데요. 영업시간도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로 브레이크타임이나 휴무 없이 매일 영업하고 있어 주변 상인이나 서민들에게 늘 방문할 수 있는 정겨운 밥집입니다.
나혼자산다 윤가이 망원시장 콩나물비빔밥집의 메뉴들은 실제로 7,000원을 넘기는 것이 없었으며 윤가이는 콩나물비빔밥을 4,000원에 먹었죠. 칼국수나 수제비도 4,000원 ~ 5,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값이 좀 나가는 홍어무침도 만원에 먹을 수 있는 정말 합리적인 금액에 맛집인 고향집..!!
나혼자산다 윤가이 망원시장 콩나물비빔밥집의 칼국수와 쫄면의 모습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화려한 음식은 아니지만 한 끼 뚝딱 해결할 수 있는 푸짐한 양의 한 그릇 음식이 정감 어려요.
양념 맛있게 올라간 나혼자산다 윤가이 망원시장 콩나물비빔밥집의 콩나물비빔밥도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이렇게 반가운 식당이 있다니 당장 방문 해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나혼자산다 윤가이 망원시장 콩나물비빔밥 맛집 고향집이었습니다! 리뷰 마칠게요.